logo
CX
[채널톡] 워크플로우 온보딩 교육
Zoom
일정이 확정되면 화상회의 링크가 제공됩니다.

* 처음 시작하는 분을 위한 온보딩 코스입니다.

* 최대 3회차까지 진행되며, 일주일에 한 회차씩 참여를 권장해요.

* 함께 설정할 수 있는 환경에서 참여해주세요.

* 요일 별 진행되는 내용이 다릅니다.



세션 내용 (난이도 ⭐️)

1️⃣ 워크플로우 기본, 상담 자동화 처리부터 시작 (화)

  • 워크플로우란?
  • 상담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손쉽게 적용하는 필수 워크플로우
  • 🎁 업종별 필수 워크플로우 체크리스트 제공!


2️⃣ 워크플로우 심화, 챗봇으로 다양한 고객 경험 설계 (수)

기본 챗봇 워크플로우가 최소 1개 설정된 상태에서 참여를 권장드려요 :)

  • 요즘은 회원/비회원 다른 경험 설계는 필수예요
  • VIP는 더 잘 케어하고, 상담은 더 효과적으로 줄이는 챗봇 설정 방법
  • 반복적인 워크플로우 작업을 줄여주는 필살 기능까지 공유


3️⃣ (선택) 워크플로우X전화, 전화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목)

  • 전화도 챗봇처럼 시나리오에 따라 관리하고
  • 전화량이 많다면 채팅으로 유도하고
  • 전화 상담 관리도 자동화 하는 워크플로우 설정 방법
날짜를 선택해 주세요.
시간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