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더 많은 면접 일정을 더 쉽게 잡는 방법
되는시간으로 면접자를 모집하고 면접 일정을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잡아보세요.


간편하게 면접 일정 잡기
되는시간은 면접자와 면접관 모두에게 뛰어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응시자는 몇 번의 클릭만으로 가능한 시간을 선택할 수 있고, 면접관은 중복 예약되지 않으며 일정 변경도 간편합니다.

채용 시간 단축
자격을 갖춘 면접자가 편리한 시간에 일정을 잡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전체 채용 과정의 속도가 빨라집니다. 면접자를 보다 효율적으로 선별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달성하기 위해 자동화
일정 자동 알림으로 노쇼를 줄이고 사전 문답 설문을 통해 면접 전에 면접자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면접 후에는 면접의 중요 정보, 첨부 파일 등을 면접자 정보를 관리하는 데이터베이스로 동기화해보세요.

되는시간을 사용하는 고객사
기업





















교육








7분 안에 세팅 완료
1

내 캘린더와 연동
3분 소요
내 캘린더와 연동하거나, 직접 근무시간을 설정할 수 있어요. (Google, 네이버웍스, Outlook, Office365, iCloud 캘린더와 연동 가능)
2

내 되는시간 링크를 공유 30초 소요
되는시간 링크를 이메일, 카톡으로 공유하거나, 웹사이트에 탑재할 수 있어요.
3

참석자가 시간을 선택 3분 소요
참석자가 시간을 선택하면 연동된 캘린더에 일정이 생성되고, 고객에게 확정 이메일이 전송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