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사용자

팀이 일정 조율하는 효과적인 방법

일정 자동화를 통해 목표를 빨리 달성할 수 있어요

예약 홈페이지

다양한 미팅을 한번에 관리하기

예약 홈페이지 안에 여러개의 예약 페이지를 만들수 있어요. 다양한 미팅을 하나의 페이지로 해결하세요.

section_1

서비스 연동

자동화된 연동 시스템으로 더욱 편리하게

일정 관리를 자동화하고 협업툴과 연동하여 팀 전체가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section_2

커뮤니케이션 커스텀 기능

맞춤 커스텀 기능으로 고객과 의사소통하기

예약 페이지의 예약 변경 및 취소 알림을 개인화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예약자에게 원하는 내용을 전달해 보세요.

section_3

여럿이 주최 기능

여러 명이 주최하는 미팅 자동화하기

다수의 면접관이 참석하는 경우 모두 가능한 시간을 자동으로 찾아 면접자에게 전달합니다. 면접자는 되는 시간에 면접 일정 예약을 합니다.

section_4

여럿이 돌아가며 주최 기능

여러 명의 주최자 중 예약자를 자동 배정하기

여러 명의 주최자 중에 한 명이라도 되는 시간에 예약이 가능하게 합니다. 미팅 분배 방식은 모두에게 균등하게 분배되도록할 수 있습니다.

section_5

(예정중)

자동화된 워크플로

팀 관리자가 워크플로를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여러 일정 예약에 개인화된 이메일 알림을 일괄 적용하는 등 다양한 워크플로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section_6

팀을 위한 온라인 예약 서비스

되는시간으로 예약 페이지를 만들고, 간편하게 일정 조율을 해보세요.

무료로 사용해보기

section_free_use